통계 위젯 (화이트)

344
383
2593601

저작권

Do not be afraid to fail. Be afraid not to try. Pain is temporary, suck is forever. Keep it small and simple.

노트북도 이제 폴더블인가요? 난 별로인데 ㅠㅠ by 미친병아리

노트북 업계에서도 이제 폴더블 스크린에 대한 시도가 시작되나 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는 별로인데, 왜 이런 시도들을 하는가 모르겠습니다.

시장성 있다고 보니 만들 것이고
사용자 중엔 좋아하는 사람 있을 수도 있지만 폰이 아니라 노트북이 이리 접히는 것은 어떤 장점이 있을지 잘 모르겠네요.

롤러블 스크린이라면 좀 이해가 갑니다. 하지만, 이건 좀 많이 별로 입니다.



애플의 특허를 근거로 만든다면 이런 아이폰이 나온다는 기사가 올라왔습니다.

헐.. 정말로?? 설마. 
폴더블 폰이 나오려면 Z 플립처럼 세로로 접히는 폰이 나와야 하지 않을까요?

삼성에서도 이런 폰이 나왔지만, 시장반응 별로였죠.
Z플립 3는 대박난 이유가 따로 있는게 아닌데 말입니다.
가로로 접히는건 다들 별로라 생각하는 겁니다.

애플이 특허낸 것이 모두 제품화 되는 것은 아니니, 이건 나오지 않으리라 봅니다.



조립식 노트북도 나왔지만, 별로인 것 같고



역시 노트북은 맥북 프로가 짱 입니다.



Apple 2020년 맥북 에어 13 (M1 칩셋 8코어 CPU), 8GB, SSD 256GB, 7-Core GPU, 실버
 Apple 2020년 맥북 프로 13 (M1 칩셋 8코어 CPU 8코어 GPU), 8GB, SSD 256GB, 스페이스 그레이 Apple 2020년 맥 미니 PC (M1 칩셋 8코어 CPU 8코어 GPU), SSD 512GB, 8GB 르콤마_가죽 노트북파우치 11인치 13인치 15인치 노트북케이스, 클래식브라운 컴썸 C타입 8IN1 HDMI USB 3.0 멀티허브 CT-81P, 스페이스그레이 맥북 에어 프로 M1 13 15인치 가죽 수납 멀티 파우치, 와인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