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화이트)

170439
3225
2303424

저작권

모든 내용은 허락없이 상업적으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오광섭 -

카카오 광고







CSI, 2007년 시즌 시청 끝.. by 미친병아리

6월 29일 개정 저작권법 시행 때문에 CSI 관련 동영상 들을 다운로드 하던 동호회 자료실이 없어졌다.. 이젠, 자막은 여기서 구해도 동영상은 알아서 구해야 한다.. 내년에는 CSI 시리즈 감상하기 쉽지 않겠구만..

올해 CSI 시리즈들은 사내커플 강조기간.. 라스베가스에서는 그리섬과 새라, 마이애미에서는 에릭과 캘리, 뉴욕에서는 대니와 린지가 커플로 발전을 하게 된다.. 마이애미에서는 다음 시즌으로 본격화를 넘기긴 했지만.. 하지만, 마이애미에서는 잘 안될지도 모른다.. 찜찜하게 다음 시즌으로 넘어가서리.. 뭐, 뉴욕에서도 얼마나 오래 질질 끌다 시즌3에서 결실을 맺었으니 어떻게 될런지는 제작자나 작가 맘이다..
라스베가스 시즌7.. 미니어쳐 시리얼 킬러가 등장하여 시즌 전반에서 이야기가 이어진다.. 길 그리섬도 잡기 힘든 아주 주도면밀한 연쇄살인범의 등장.. 살인을 미리 계획하고, 이를 미니어쳐로 그대로 만들어 살인 현장에 놔두는 수법을 사용하는데 시즌 내내 검거를 하지 못한다.. 마지막 에피소드에서 킬러의 정체가 밝혀지는데.. 위의 사진은 마지막 에피소드에서 등장하는 미니어쳐 연쇄살인범의 미니어쳐 제작 방.. 범인 추적에는 성공하지만, 이야기는 엉뚱한 방향으로 흐르며 시즌 종료, 시즌 8을 기다리게 만든다..
마이애미 시즌5.. 스포츠카, 해변, 비키니, 파티 등의 화려한 화면과 호레이시오 반장의 폼생폼사가 특징인 시리즈.. 호레이시오 반장의 폼생폼사는 이번 시즌에서도 극에 달해, 추적중인 범인이 NSC에서 관여할만한 테러리스트라 밝혀졌는데도 폭발물이 실린 트럭을 직접 저격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NSC나 CIA, FBI나 경찰 SWAT 등 저격수를 데려오려면 한 부대는 데려올 수 있을텐데 말이지.. 지금까지의 그 어떤 폼잡기 보다도 가장 극에 달한 호반장 폼잡기였다 생각이 든다.. 에릭과 캘리의 연애 스토리는 시작되려다 다음 시즌으로 넘어간다..
뉴욕 시즌3.. 맥 테일러 반장이 해병대 출신이라 그런가? 시즌 마지막화는 언제나 화력전이다.. 이번 시즌의 마지막 에피소드에서도 마약조직과 한판 지대로 붙는다.. 대니와 린지의 연애 스토리는 드디어 본격화 되어 다음 시즌에서의 대놓고 연애질이 기대된다.. 마지막 에피소드에서 맛보기는 충분히 보여준다..

3개 시리즈들이 배경 도시의 분위기, 등장인물들의 차이 이외에 큰 차이가 나는 점이 하나 있는데.. 원조 라스베가스와는 달리 마이애미와 뉴욕에서는 CSI 대원들이 형사들이라 직접 범인 검거까지 하러다니는 경우가 많다는 것.. 라스베가스에서는 철저히 증거조사에만 참여한다.. 마이애미에서는 조금 더 심해서, 호레이시오 반장은 웬만한 범인은 거의 직접 잡는다.. 형사들은 호 반장님 심부름이나 지시에 따르기만 할 뿐..

사실 배경 도시로 보면 화면이 라스베가스가 더 화려할 것 같지만, 마이애미에 비하면 세발의 피다.. 영상, 주인공들 복장까지 가장 화려하고 호화스런 분위기가 연출되는 시리즈가 마이애미다.. 여기 나오는 화면들 보면 라스베가스 보다 마이애미에 더 가보고 싶을 정도다..

덧글

  • THX1138 2007/07/01 18:19 #

    동호회 갔다가 영상방 없어진거 보고 식겁했어요...;;;
    아무리 마이애미하고 뉴욕이 재미있다지만 전 여전히 오리지날이 좋더군요
    갈수록 잭 바우어화 되가는 호라시오 반장님을 보고있자니.... -_-;;;
  • 2007/07/01 20:14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미친병아리 2007/07/01 20:53 #

    THX1138님 : 앞으로 동영상을 어떻게 구해야 하나.. 잭 바우어화 되가는 호레이시오 반장이라.. 재밌네요.. 마이애미 시리즈는 그 때문에 보는 것 같습니다.. 보다보면 나름 재밌답니다..

    비공개님 : 감사합니다.. 오타수정 했습니다..
  • 가이우스 2007/07/01 21:56 #

    개인적으로 CSI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장면은...
    연봉 10만달러라고 하던 장면..(박사 학위가 있어서 라나..)
    어느 화에서 나온 것인지는 기억이 잘 안나지만 제일 인상에 남았습니다 ^^;;
  • 떠돌이학사 2007/07/01 23:35 #

    가이우스/ 아마 뉴욕 시즌1에서 갱 두목이 얼마나 버느냐고 비웃었을때 보나세라가 정직하게 번 돈이라면서 당당하게 말하는 부분 이었을 겁니다.
  • aromi 2007/07/02 15:16 # 삭제

    전 MBC에서 방영한 라스베가스 끝무렵과 마이애미 4부터 봤는데, 잠깐잠깐의 아이캐치에서 마이애미는 건물이 노랗게 보일 정도로 쨍한 태양과 바다와 높이 선 빌딩을 보여주는 반면 라스베가스는 밤거리를 비춰주는 차이가 있더군요.

    CSI가 대체 뭔가 하며 본게 라스베가스 끝무렵이었고 거기서 반장님이 총맞고 쓰러지는걸로 종결하길래(그리고 마이애미 4 시작), 저는 그분이 사망해서 다른 반장님이 부임한줄로 알고 마이애미 내내 그렇게 봐왔더랩니다. 그러다가 마이애미 4가 끝나고 CSI 7을 한다길래 이때까지 제가 IV와 VI를 잘못 알고 있었나 왜 4를 하다가 갑자기 7일까 하고 한참 고민하면서 인터넷을 뒤졌었습니다. ^^;

    이전 시즌 보고 싶어도 이젠 구할 곳이 없어졌는가요? MBC에서도 다시볼 수 없고.. 피가 난자하고 시체가르는 장면이 나오다보니 DVD로 사기가 조금 그렇네요. 꿈에 나올까 무서워서 두번 세번 보기는 좀....
  • 미친병아리 2007/07/08 21:08 #

    가이우스님 : 그런 대사가 있었나요? 기억이 안 나네..

    떠돌이학사님 : 음.. 설명을 더 들어도 기억이 안 나는군요.. ㅎㅎㅎ

    aromi님 : 그러게요.. 어딘가 쉽게 구할 수 있는 방법이 곧 또 생기겠지요..
  • 한나유리 2007/09/26 18:21 # 삭제

    진짜이름은 한나유리인데
    병아리는 어딨어여?
    학교 준비물인데...
  • 미친병아리 2007/09/26 21:31 #

    한나유리님 : 붕어빵속에 붕어는 없듯이 미친병아리가 삐약삐약 사이트에 병아리는 없습니다.. 학교준비물은 대부분 준비물이 필요한 날 등교길 학교앞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