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화이트)

343
346
2209774

저작권

모든 내용은 허락없이 상업적으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오광섭 -

클릭몬 (와이드)





2007년 11월 19일.. ▣ 링크보기 ▣

차세대 MFC: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큰 법
Visual C++의 다음 버젼에 포함되는 새 UI 라이브러리에 대한 내용.. MS가 직접 관여하지 않는다는 점에서는 다소 실망.. 관심의 대상은 위저드에서 만들어지는 골격코드와 얼마나 잘 통합되어 나타날지에 대한 기대..

KT Wibro 단말기, KWM-U1000 5개월 무료 사용중..
정말 아쉽네.. 티로긴과 비교하며 사용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는데.. 일찍 알았으면.. ㅎㅎㅎ

똑똑하고 100배 일 잘하는 개발자 모시기
안 읽어봐도 대충 무슨 내용인지 짐작이 간다.. 닭이 먼저냐, 달걀이 먼저냐..

빼빼로 데이, 최고의 빼빼로를 소개합니다!
주고 받기 넘 부담스런 빼빼로네..

미투데이, 대세가 될 수 있을까?
서비스를 하는 회사 입장에서는 대세가 되면 좋겠지만, 꼭 대세가 되어야만 할까? 존재의 의미와 가치만으로 평가하는 것은 자본주의 사회에서 너무 순진한 것일까? 하긴, 서비스를 하려면 호스팅 비용 및 네트워크 라인 사용료 등 최소 유지비라는게 있군..

시위=교통체증의 공식에 대한 변명
[현장사진]시청 앞 광장은 전투 준비 중
시위를 하는 것은 이해가 가는데.. 피치못할 사정, 이 방법밖에 없을 것이라는 것도 이해는 가는데.. 그래도 불편한건 사실이다.. 경찰이 일부러 시민들을 불편하게 만드는 것일까? 참으로 다양한 가치를 존중하는데는 어려움이 많다..

행복하려면 삶의 패턴을 바꿔라(삶의 족쇄를 풀어라)
얼마든지 당당하게 살 수 있는데도 지나치게 자신을 낮춰서 손해보는건 없는지.. 할 수 없다고.. 내겐 벅차다고.. 내 가족은 내게 희생만 강요한다고.. 푸념 속에서 족쇄를 스스로 차진 않았냐고.. 할 수 없다는 부정적인 사고로 스스로 희망의 문을 열지 않았느냐고.. 하나씩 예를 들어가며 꼬집어 준다. -> 읽어보고 싶어 지는군..

삼성그룹 이건희 회장 리더쉽에 얽힌 몇 가지 이야기
삼성 이야기로 시끄럽지만, 마음에 드는 이야기까지 배척할 필요는 없다.. 과장여부를 떠나서 읽어볼만한 내용.. 이런 내용들도 진실의혹이 있을지 여부는 모르겠지만..

전자정부, 파이어폭스와 사파리 지원..
FF를 위한 플러그인 배포방법도 있는가 보군.. 나도 함 알아봐야겠다.. 네이트온의 리눅스/맥 지원 이후로 기쁜 소식이네.. 우리회사 제품도 이렇게 만들어질 수 있는 날이 빨리 오길 기대하며.. OS와 웹브라우저에 의존적이지 않은 S/W, 멋지잖아..

구글, 안드로이드용 어플리케이션에 현상금 1천만달러 걸었다
이여~ 이거 함 도전해보고 싶은데.. 뭘 만들어볼까?

[기사정리] `액티브X` 해킹툴, OTP, 보안토큰
"방어 기술을 개발할 수 있는 여건을 조성하고 보안 담당자 처우를 개선하는 일이 시급하다"

미군 전사자보다 자살자가 더 많다?
매일 죽이느냐 사느냐의 환경에서 살다오니 적응이 안되나 보네.... 기업활동도 점점 전쟁터가 되어가는데, 곧 이에 적응 못하는 사람들도 많이 나오지 않을까 하는 우려도..

'다음' 블로거뉴스에서 기자들은 나가라!
기자들이 왜 나가줘야 하는가
기자들도 블로거다, 기자들은 별도로 봐야 한다.. 그럼, 현직 기자가 아니라면? 소설가나 리포터 등 다른 직업이지만 글을 잘 쓰는 사람들이라면? 일단, 현직 기자들만이라도 배제를 시켜야 하는가?

된다는 전제를 가지고 해낼 수 있는 방법찾기.
해볼 궁리도 하지 않고 '할 수 없다.'고 미리부터 포기하는 사람에게 도움이 되는 속담이 있다. "하지 못하는 이유는 항상 100가지나 된다.",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다." - 책에서 소개되는 정주영의 미군묘지 잔듸 깔기 이야기는 이런 저런 생각을 하게 만들어준다..

해킨토시
PC가 2대 정도 더 필요한데.. 하나는 리눅스, 하나는 해킨토시를 해보기 위해서다..

당신 회사 최대의 생산성 저하요인은?
우리 회사는?

미국, 미래에 피해야 할 직업 중 하나로 프로그래머
이젠 미국에서도.. 슬프군..

덧글

  • mooni 2007/11/19 15:45 # 삭제 답글

    원래는 몇만명의 사람들이 모이는 일이 생겨서는 안됩니다.
    사람들의 숫자가 일정 수준을 넘어서면, '개인'이 아니라 '군중'으로 변하기 때문인데... 목표하지 않던 많은 일들이 생겨납니다.
    정권 말인 것을 생각하면... 우선 틀어막는 것이 최선이겠죠.
  • Mc뭉 2007/11/19 19:06 # 답글

    퍼렁색 빼빼로가 참 마음에 드네용...^_^ㅋ
  • 효암 2007/11/19 21:19 # 삭제 답글

    저는 업무때문에 회사에서 PDA를 지원해주는데 최근 RW6100에서 M8100으로 바꿨습죠. 하지만 경기지역이라 와이브로 신호가 너무 약해 접속은 안됩니다. ;; 엊그제 서울에 갈 일이 있어 접속은 해봤는데 접속한 이후 뭘 어떻게 해야 사용할 수 있는지 몰라 난감... ㅡ.ㅜ
  • 쩌비 2007/11/19 23:17 # 답글

    KT와이브로는 받아서 몇일 사용해보고 지방에 가느라고 못한다는,... ㅠ..ㅠ
  • 미친병아리 2007/11/26 01:33 # 답글

    mooni님 : 정말 많이 모였더군요.. 정권 말이라고 해도 이런 일들이 벌어지지 않도록 해야 정상인데.. 대선은 무슨 폭로전도 아니고..

    Mc뭉님 : 정말 마음에 들지요..

    효암님 : 경기지역만 가도 아직 신호가 아직 딸리나 보내다..

    쩌비님 : 지방에서는 안되는게 큰 흠이네요..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