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화이트)

4151
300
2204136

저작권

모든 내용은 허락없이 상업적으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오광섭 -

클릭몬 (와이드)





무선 인터넷 공짜로 사용하기.. ▣ 컴터야그 ▣

노트북이나 기타 모바일 장비를 가지고 있다면, 인터넷에만 연결이 되면 그 장비의 활용도가 급증하게 되는데.. 아직까지는 인터넷에 쉽게 접속하는 방법이 그리 마땅치는 않은 것 같다.. 서울시에서 서울시 어디서나 무선 인터넷을 무료로 접속할 수 있게 해준다면 아주 좋겠는데 말이지.. 일단은 그런데로 유비쿼터스 세상을 느껴볼 수 있는 방법을 보면 다음과 같다..
1. 강남역 등 도심가.. 보안이 걸리지 않은 무선 AP가 꼭 한개는 있다..

2. 공항, 대학가 근처에서도 보안이 걸리지 않은 무선 AP가 꼭 있다..
이외에 더 좋은 아이디어, 혹은 좋은 방법 있으면 알려주길 바란다.. 물론, 돈을 좀 들이는 방법을 사용하면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기는 하다..

좀 더 저렴하게 돈을 들이는 방법은, 스타벅스나 기타 등등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에 가서 음료나 커피값을 지불하고 마시며 접속하는 방법이다.. 어차피 마실거 기왕이면 이런 곳으로 간다면 공짜라고 볼 수도 있겠지만, 어차피 음료 가격에 이런 서비스 비용이 다 포한되었다 봐야 하기 때문에 진정한 공짜는 아니겠지..

이런 비용지출 없이 무료로 인터넷을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하고 나누면 정말 그렇게 될까? 그래보자고 나온게 FON 인것 같은데.. FON은 국내에서 잘 되가나 궁금하군.. 국내에서는 오랜시간 켜두는 사람이 적어 잘 안된다는 이야기도 있던데..

핑백

  • 미친병아리가 삐약삐약 : 네비게이션 구입 안하고 길 찾아다니기.. 2007-12-19 14:16:49 #

    ... 잃어버릴 일은 없어진다.. 좀 번거롭긴 하고, 시간이 걸리겠지만 인터넷 접속하여 길찾기 정보를 사용하면 웬만하면 찾아갈 수 있다.. 얼마전 제주도 출장시 공항에서 무료로 사용가능한 무선인터넷이 잡히길래, 어떻게 가면 가장 빨리 갈 수 있는지 길찾기를 해봤는데 유용하더라.. 언제든지 인터넷 접속해 활용하고 싶다면, 별 수 없이 유료서비스를 사용하여 돈 좀 ... more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