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화이트)

221495
8881
2514299

저작권

Do not be afraid to fail. Be afraid not to try. Pain is temporary, suck is forever. Keep it small and simple.

카카오 광고







2008년 01월 07일.. by 미친병아리

남자에게 배우는 직장생활 know-how
여자에게만 도움이 되는 글이 아니라, 남자들도 읽어봐야 한다.. 이거 모르는 남자들도 많다..

악플의 파괴력
참 멋진 글이다.. 그런데, 이런 악플 다는 사람들 보면 정말 깬다.. 가서 때려줄 수도 없고..

사랑하지 않으면 떠나라!
어떤 내용이 담겨 있을지 뻔할 것 같지만, 그래도 읽어보고 싶어진다.. 일단, 사고 싶은 책 목록에 넣어두자.. 전투력 상승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

닌텐도DS 에서 스타크래프트
역시 대단한 스타크래프트 인기.. 근데, 닌텐도 버젼으로 만드는 두 청년의 노력도 정말 대단.. 리소스는 빼온다 하더라도, 맨땅헤 헤딩하며 만들고 있을텐데..

2008년 방영 예정 미국 드라마 - 각 방송국 기대작과 화제작
로스트 (시즌4) : 드뎌 구조대의 도착이라.. 이 드라마 은근히 계속 보게 된다..
Knight Rider (신작) : 전격Z작전의 리메이크.. 옛날 생각하며 볼 수 있겠군.. 에어울프는?
Medium (시즌4) : 이 드라마도 아주 재미나다..
Terminator: The Sarah Connor Chronicles (신작) : 우어~ 이거 아주 재미나겠구만..
Battlestar Galactica (시즌4) : 드디어 기다리던 마지막 시즌..
미국의 작가 파업의 영향이 대단하긴 한 모양이다.. 시즌이 풀로 이야기가 진행될지 불투명하며, 시즌 시작조차 불투명한 시리즈들도 많다..

축구 선수에서 공부 1등으로
작년 추석때인가 시작을 해서, 수능도 얼마 안 남은 추석연휴에 웬 수험생들 왕 부담되는 이런 프로그램을 가족 시청시간대에? 라며 욕을 했었는데.. 계속 진행되는 프로그램이며, 요즘 진행되는 내용을 보면 가끔은 도움이 되는 내용도 있군 싶다.. 실시간, 짧은 반복주기, 구체적인 계획 법 등 꼭 프로그래밍 뿐만 아니라 하루 하루를 애자일 하게 사는 것도 괜찮아 보인다..

스티븐 스필버그 의 작품들중 최고의 영화를 꼽는다면???
역시나, 인디애나존스 시리즈.. 배경음악 부터 제일 신나잖아~

2008년, 이렇게 살고 싶습니다. - 열정을 가진 프로들의 특징
당연한 것 같으면서, 뭔가 다른 모습..

잘해줘도 소용없구나...
그래서 잘해주지 말아야 할까? ㅎㅎㅎ 떠나야할 상황이 되면 어떻든 떠나게 된다.. 중요한 것은 지금이다.. 지금 우리가 효율적이고 만족스럽게 일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것이라면 중요한 것이다.. 무엇인 중요한지 잘 생각해볼 필요가 있다..

대한민국이 민주국가? 법치국가? 개가 웃을 일.
뉴스후, 나도 봤다.. 참 기가 막혀 어이가 없는 일이다.. 이정도면 80년 광주에 우리 지켜달라는 군인들이 양민 학살한 사건과 맞먹는 수준이다.. 도대체 사법기관이 왜 존재하는지 혼란스럽다.. 의사, 판사, 변호사 등 몇몇 사자 들어가는 사람들은 최소 1명씩은 알아둬야 한다는 대한민국, 정상적인 방법으론 올바른 대우를 받으며 살아갈 수가 없는 것인지?

뽀샵 보정의 힘…배워두면 블로깅에도 도움
블로깅 뿐만이 아니라 인생에 도움이 되는 기술인 듯.. ㅎㅎㅎ

덧글

  • Red-Dragon 2008/01/08 13:25 #

    NDS로 RTS가 나오는군요. ... 솔직히 PC쪽 아니면
    망가진다. 라는 수준이였는데 저건 어떨지... ...
  • 2008/01/08 13:42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쩌비 2008/01/08 15:11 #

    사회생활은 남자뿐만 아니라, 모든 선배들에게 배울워야 하는것들이죠. 미드는 New Amsterdam가 기대되네요. ^^
  • 구루마루 2008/01/08 18:08 # 삭제

    로스트에 드디어 구조대가 나오는 군요. 다시 보기 시작해야 할지 고민됩니다.
  • 떠돌이학사 2008/01/09 00:09 #

    미드는 위태위태한게 배우조합이 작가들에게 동조한다더군요. 덕분에 연초 시상식도 안한다고 합니다.

    대한민국은 그저 한숨만...
  • 미친병아리 2008/01/10 22:12 #

    Red-Dragon님 : 사실 그냥 재미로 하는 것이지 제대로 RTS를 할 수는 없겠지요..

    비공개님 : 자본주의의 폐혜라고 하기도 좀 그렇고.. 사람 사는 세상이라 어쩔 수 없는 한계가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쩌비님 : New Amsterdam이라.. 저도 함 찾아봐야겠습니다.. 음, 올해는 미드 대신 책을 많이 읽기로 했는데.. 쩝..

    구루마루님 : 저는 지금 시즌3을 열심히 보고 있습니다.. ㅎㅎㅎ

    떠돌이학사님 : 올해는 드라마 제대로 나오기 힘들겠군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카카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