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화이트)

158439
3225
2303412

저작권

모든 내용은 허락없이 상업적으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오광섭 -

카카오 광고







CSI, 새 시리즈 보기.. by 미친병아리

CSI 새 시리즈들을 보기 시작.. 예전 같으면 매주 새 에피소드가 나오는지 점검해서 자막이 나오자 마자 바로 바로 보는 것이 이맘때 쯤의 취미였는데, 요즘 보고 있는 다른 미국 드라마들이 많아 잠시 미뤄두다가 이제야 보기 시작.. 라스베가스 시즌8 첫번째 에피소드는 연쇄살인범의 타겟이 된 새라 이야기의 결말 때문에 계속 궁금해 해왔었는데도 미뤄둔거 보면, CSI 만큼 재미난 드라마들이 많아져서 그런가 보다.. Code Case 시즌2, House 시즌2, Kyle XY 시즌2, X-Files 시즌4, Lost 시즌3 등..
뉴욕에서는 시즌4 첫 에피소드에서 스프레이 콘돔이라는 흥미로운 제품이 눈길을 끌었는데, 마이애미 시즌6 에피소드 1에서는 놀라운 장비가 눈길을 끈다.. 돈 많이 들여 장만한 장비인 만큼 두번째 에피소드에서도 장시간 등장한다..
터치패드 위에 키보드도 있으며, 거대한 터치패드에서 마우스 없이 손으로 모든 데이터를 조작 가능하도록 되어 있다.. 더욱 놀라운 것은 블루투스 혹은 무선 인터넷을 이용하는 것인지는 몰라도 PDA를 터치패드 위에 올려두면 데이터 전송이 그래피컬 하게 일어난다.. 놀라운 장비다.. 원래 마이애미 시리즈가 같은 화면을 담아도 좀 더 뽀대와 간지를 위해 무지하게 노력하는 시리즈인 것을 감안해 보더라도 멋진 상상력이 아닐 수 없다.. 설마, 이런 장비가 이미 개발되어 제록스 팔로알토 연구소 같은데서 이미 사용하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2008.07.12
CSI 라스베가스 시즌 8, 모두 끝.. 시즌 7에서도 팀원중 한명으로 떡밥을 삼더니, 이번에도 정말 엄청난 떡밥으로 시즌을 끝내는구만.. ㅎㅎㅎ

덧글

  • mooni 2008/03/15 22:58 # 삭제

    ms의 스마트 테이블이었나... 대충 이런 곳에서 등장하는 장비일겁니다.
    아직 개념만 잡힌 물건인 줄 알았는데 말이죠...
  • likejazz 2008/03/15 23:53 # 삭제

    Surface를 말하는 것 같네요. http://www.microsoft.com/surface/

    그런데 Surface 와는 달리 시청자들이 좀 더 잘 볼 수 있도록 별도의 LCD 스크린을 장착한듯합니다. 어쨌든 중요한 것은 저 모든 것이 실제 작동하는 것이 아닌 컴퓨터 그래픽일 가능성이 높다는 거지요 ^^
  • hoya 2008/03/16 03:46 #

    그나저나 Heroes는 왜 다시 시작 안하는지 모르겠어요 ㅜ_ㅜ
  • 미친병아리 2008/03/17 01:16 #

    mooni님 : MS에서 만든 것인가 보군요.. 신기합니다..

    likejazz님 : 오호~ URL까지.. 맞습니다.. CSI 드라마 류에 나오는 장비들이나 기술들은 상상속의 것들이 많아서리.. 이것도 실제로 있을거란 생각은 안 들더군요..

    hoya님 : 곧 다시 시작할 겁니다.. 좀 더 기다리시면.. 시즌1에서도 그러더니..
  • Jason 2008/03/17 10:04 # 삭제

    얼마전에 팔로알토 연구센터에 갔을 때 들은 이야긴데요. 제록스 팔로 알토 연구소가 2002년에 PARC로 독립했다고 합니다. 독립법인이고 자회사로 분리됐나봐요. 보다 더 많은 기업들과 혁신업무를 추진하기 위해서고 제록스와의 끈끈한 관계는 지속된다고 하네요.
    마지막 문장에서 그냥 생각나서요~
  • 오스카 2008/03/17 11:00 # 삭제

    MS Surface 뿐만 아니라 이런 류의 기술들은 꽤 많이 있습니다. 최근에 MS에서 공개된 또 다른 기술을 보면, LCD 자체가 위의 이미지처럼 투과되어 있는 형태로 나오더군요. 앞 뒤로 멀티 터치가 가능한 형태로 되어 있었습니다.

    물론, CSI의 저 장면을 직접 보진 못했지만... 저건 CG일 가능성이 높겠죠. ㅋ
  • 미친병아리 2008/03/18 00:01 #

    Jason님 : 꼭 구경가보고 싶은 곳 중 하나입니다.. 업무차 갈 수 있으면 더 좋겠지만.. 아직까지 건재하다니 반가운 소식입니다.. 방문할 기회를 꼭 만들어야죠..

    오스카님 : 당근, CG겠지요.. 드라마 한편 찍자고 실 장비를 설치했을리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