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화이트)

127515
3442
2285878

저작권

모든 내용은 허락없이 상업적으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오광섭 -

카카오 광고







오프더레코드, 효리.. by 미친병아리

출퇴근 시간에 미국드라마에 빠지지 말고 책 좀 읽자는 새해 다짐은 온데간데 없어져 버렸다.. 아무래도 휴대용 플레이어를 없애버리던지 해야할 것 같다.. 얼마전에는 드라마에 낚여 여가시간을 온통 날려버리더니, 이번엔 오프더레코드, 효리 라는 케이블방송 프로그램에 낚여 출퇴근 시간을 날렸다..

'오프더레코드', 논란에서 시작해 여운으로 끝맺다
‘오프더레코드 효리’ 종영에 시즌2 요청 봇물 “가슴 뻥 뚫린듯 아쉽다”
집안에도 CCTV를, 촬영기간 내내 카메라 들고 따라다니는 PD에 의해 일상생활이 모두 기록된다는 컨셉의 방송.. 물론, 사생활 침해의 우려가 있으니 본인의 동의가 없는 부분은 방송에 안 나왔을거다.. 다른 연예인들은 이런 방송을 할 이유가 없겠지.. 이효리는 왜 했을까? 이런거 해서 주목받지 않아도 이미 충분한 관심을 받고 있을텐데.. 인기 떨어질까봐 걱정하는 막장은 아직 아니잖아.. 암튼 자기가 하겠다는데, 궁금하니 봐줘야지.. ㅎㅎㅎ
당근 재밌다.. 뭐, 실시간 온라인 방송이 아니므로 연출에 의한, 합의에 의한 내용만 나올 것이라 그 재미는 좀 반감하겠지만.. 세계적으로 리얼리티 프로그램이 인기를 끌고 있다는 것은 훔쳐보는 재미에 많은 사람들이 쉽게 중독된다는 반증..

가슴 수술, 코 수술의혹에 대해 이야기 하는 부분, 야구장에 갔다가 김연아 시구와 관련된 굴욕사건, 자동차 차 사고 난 이야기 등 나름 재미난 내용들이 많이 있었다.. 아무리 이야기 해도 제대로 들어주지 않는 사람들 때문에 끊임없이 구설수에 오르는 인생이 참 피곤하겠다는 생각도 들지만, 그럴라면 연예인 하지 말아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