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화이트)

521147
11243
2561411

저작권

Do not be afraid to fail. Be afraid not to try. Pain is temporary, suck is forever. Keep it small and simple.

2008년 07월 07일.. by 미친병아리

사업 vs. 장사
“장사는 적은 돈을 들여 만든 떡을 많이 파는 것이고, 사업은 지금은 비록 돈을 못 벌더라도 훗날을 보고 투자를 해 브랜드를 만드는 것이다. 장사를 잘하면 돈은 빨리 벌 수 있지만, 사람은 얻지 못한다. 반대로 사업을 하면 돈을 버는 시기는 늦지만, 끝까지 함께 갈 사람을 얻을 수 있다.” - 무궁화 F&C 김찬기 대표

'살인미소' 띤 채 살포시 침묵 행진1만개 '비폭력 촛불' 평정심 되찾다
정말 감동적인 장면..

포털, 영향력·신뢰도 ‘조선’ 앞지르다
네이버가 영향력 있는 미디어에 들어간다는게 의아스럽지만, 이제 네이버와 다음은 미디어다.. 더군다나 네이버는 조선일보를 앞지르며, MBC를 맹추격하고 있다.. 놀라운 일..

촛불시위 생중계하는 분들에게 필요한 노트북거치대
이여.. 이거 맘에 드네.. 서서 영화 보는데도 딱이겠는걸.. ㅎㅎㅎ

조중동 기사없는 Daum은 어떨까?
여러가지를 생각하게 만드는 역사적인 사건이로구만..

Everyware, not Software
잼있겠다.. 함 읽어봐야지..

심플한 온라인 이미지 편집 툴, PICJUICE
뭘로 어떻게 만든 것인지 궁금해지는군.. 함 가서 봐야지..

간만에 C# 퀴즈?
interface와 delegate, delegate와 event, lambda expression과 delegate.. 차이점.. 그럼, 인터페이스와 이벤트도 같나?

왕따문화의 치료제는 깍두기 문화
잊고 있던.. 옛날 문화.. 왜 이 좋은 문화를 지금까지 잊고 있었을까.. 정말 좋은 아이디어다..

알아두면 유용한 윈도우 핫키들
윈도우키 + pause.. 이거 생각보다 유용한 키군.. 외워둘 필요가 있어..

대한민국 개발자들은 불행한가?
생각하기 나름.. 불행하니 프로그래밍을 안할 것이라면 모를까.. 서태지 교실이데아 중에 좋은 가사가 있다.. "왜 바꾸지 않고 남이 바꾸길 바라고만 있을까"

PDF 포맷, 이제 ISO 표준
이래서 defacto standard의 위력이 무섭다는..

인간으로 정말 존경하는분입니다.
노무현 전 대통령을 그리워 하는 사람들에게는 유명한 글.. 요즘들어 이 사람이 얼마나 우리 국민을 위해 일했는지 느끼게 됩니다.이라는 제목으로 그대로 펌질되어 요즘 다시 인기를 끌고 있는가 본데.. 해방, 6.25의 큰 격동을 겪으며 60년간 쉬지않고 달려온 대한민국 사회가 고도성장만을 목표로한 리더에 대한 반감 때문에 더 그리움이 진해지는가 보다..

미스코리아 사진 보는 국회의원
회의 참가하는게 그렇게 지겨우면 뭐하러 국회의원 되었는지.. 이게 웬 개망신.. 쯔쯔쯔..

글쓰기/강의에 앞서
강연, 강좌, 발표시 참고할 사항.. 앞으로 사내 교육을 많이 하게 될 것 같은데.. 참조하자..

해발 687미터에 있는 스카이브릿지
말레이지아에 가게 되면 꼭 한번 가봐야지..

노트북과 함께한 사진만 올리면... 센트리노 2 노트북이 생긴다??
사진 함 찍어봐야겠다..

파이어폭스 쓰는 목적은 대부분 사실 그냥 자기도취 아니냐?
이분, 글 하나로 블로그스피어에 다시 종교전쟁을 일으키셨다.. 타오르게 만들긴 쉽지만 얻는건 거의 없다.. 무의미한 시간 낭비다.. 윈도우 vs 맥OS UI 혹은 철학 논쟁, 네이버 vs 구글, Java vs C#의 원조 논쟁, C++ vs Java의 우월성 논쟁 등등.. 간혹 좋은 의견들이 덧글로 올라오긴 하지만, 쓰레기 더미 안에서 그런 내용을 찾자고 읽고 있는 것은 나쁜 선택이다.. 세련된 설득이 아닌 비난이기 때문이다.. 맥을 쓰는 이유 vs 맥을 안 쓰는 이유, 이런 수준의 글이 아니라면 내 attention을 소비할 필요가 없다.. 걍 살포시 무시해주자..

일본, 실제 운영 중인 블로그 수는 300만
블로그, 일본인들의 성향에 잘 맞는가 보다.. 영어 다음으로 많은 글이 올라오는 언어가 일본어라니 놀랍니다.. 하긴, 일본만큼 정말로 다양한 분야에서 많은 책들이 끊임없이 발간되는 나라도 없다고 한다.. 일본의 저력이 괜히 생긴것은 아닐 것이다..

이명박 코드인사, KSTAR 개발한 과학자를 해임!
올블로그에 추천글로 올라오고 있는 글들중에 몇차례 반복적으로 올라온 주제가 있는데 바로 KSTAR에 관한 이야기다.. (지금 국가원수 모독은 이미 죄가 아니라는 글이 가장 많은 추천을 받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올블로그 추천글이 좋은 글이라는 생각은 이미 버린지 오래다.. 올블로그의 추천글 의미는 글의 질과는 매우 거리가 멀고, 관심사 정도로만 의미 해석을..) 아직은 KSTAR에 관한 진실은 아직 모른다.. 그에 비해 이명박 정부에 대한 불신 때문에 모든게 이명박 탓으로 가고 있는 것에 대해서는 좋지 않다고 본다.. 제2의 황우석 광풍으로 발전할지 모르니까.. 제일 아쉬운게 흥분하기 전에 정확한 정보들을 좀 더 수집하자는거다.. 아직 충분한 정보가 수집되지 않은 것 같다..

정가가 1조인 책
세상엔 참 별별 사람 많다..

값싼 미국산 쇠고기.. 결국 줄서서 사게 되는군요 ..
원래 반대하지 않았던 사람들도 있었고.. 수입되자 마자 예상되던 상황.. 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아닌 듯.. 반대하는 사람들은 아무리 싸도 사먹지 않을테니까.. 관건은 70% 이상이 반대였다는데, 과연 싸게 수입되기 시작하면 사먹는 사람과 절대 사먹지 않는 사람의 비율도 그대로 유지될 것이냐 하는 것이다.. 반대는 했지만, 상황상 이게 싸니 먹기는 해야겠다의 비율이 얼마나 될 것이냐는 것이지.. 물론, 그거 확인한다고 달라질 것은 없지만..

검새들 노무현에게는 대들더니
하여튼.. 검찰이란.. 그런데, 검새들? 오타인가? 아니면 검사 새끼들의 약자인가??

아웃오브안중 태지
예전엔 정말 대단한 태지였는데.. 요즘엔 별로.. 예전엔 나오는 족족 CD 사 모았지만, 갈 수록 소장하고 싶은 생각이 별로 안들게 만든다.. 그에 반해.. 자우림.. 지금도 새 앨범 나오면 무슨 노래를 만들었는지도 모르겠고 들어보지도 못했는데 (새 앨범이 나왔다는데 아직 아무곡도 못 들어봤다.. CD 사서 들어볼 계획이다..) 일단 사고봐야겠다는 생각부터 든다..
최근에 서태지, 표절도 모자라 개념줄까지 놓았구나 이런 글을 읽어서 그런건 아니다.. 서태지 앨범은 안산지 오래되었는데, 자우림 새 앨범을 계속 모으던 중 자우림 새 앨범이 나왔다는 소식과 서태지 컴백 소식을 동시에 들려서.. 요즘엔 서태지 보다 엄정화, 이효리 컴백에 더 관심이 가는건 왜일까? 허긴, 이효리도 따라쟁이라고 소문나기는 했다.. 그런거 보면 엄정화는 대단해.. 그 나이에.. 이참에 대한민국의 마돈나로.. ㅎㅎㅎ
7월 5일 촛불집회.. 한달전 6월 10일 집회보다는 적었지만, 두번째로 많은 인원이 모였다.. 이제 인원이 줄고 있으니 이명박 대통령은 안심하는걸까? 이러다 말겠지? 왜 계속되는지는 안중에도 없는가 보다.. (사진 출처는 여기.. 물론, 원본은 MBC 저녁뉴스..)

핑백

  • Websites tagged "everyware" on Postsaver 2009-06-07 15:02:06 #

    ... today's web Home News FAQ Feedback Privacy All websites tagged "everyware" 2009-06-04 - 2008년 07월 07일.. saved by MythosDawn2009-05-26 - The Web and Beyond: Mobility (2) - the others… save ... more

덧글

  • KONA 2008/07/09 23:00 #

    음. 우리나라에 KSTAR라는 엄청난 기술이 있었군요... 헉헉. 근데... ㅜㅜ 울나라가 어디로 가는건지...
  • opnc 2008/07/13 01:34 # 삭제

    미국산 쇠고기.. 사진 보니 역시나 다들 나이 드신 분들이네요. 인터넷의 영향력이 미치는 못하느 세대들.. 하지만 미국산 쇠고기에 대한 진실은 모르겠어요. 정부측 종사자의 말들을 들어보면 괜찮을 것 같기도 하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