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화이트)

2377
408
2197518

저작권

모든 내용은 허락없이 상업적으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오광섭 -

클릭몬 (와이드)





아.. 나도 디카가 필요해.. ▣ 심심할때 ▣

요즘 디카가 유행이라서가 아니라 예전부터 사진이 찍고 싶었다.. 뭐, 많은 사람들이 이런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디카의 가격이 저렴해지면서 디카 유행현상이 나온건지도 모른다.. 하긴, 나도 수많은 군중중에 하나일 뿐이다.. 사실 따지고 보면 별로 독창적이지도 못하기 때문에 나만 이런 생각을 한다고 생각할 필요는 없을지도..

아무튼, 사진을 찍고는 싶었지만, 필름 카메라로 하긴 돈이 많이든다.. 후후.. 하지만, 디카는 찍는데 부담이 없다.. PC로 옮겨 확인해보고 마음에 드는 것만 골라내면 되므로 사실 카메라와 나의 시간 밖에 투자되는게 없다.. 시간이야, 어떤 방식이던 투자를 해야하는 것이고..

여기저기 뒤져서 마음에 드는 것 2개를 골랐다.. 디지털 캠코더 용으로는 소니 DCR-TRV940, 그리고 디지털 카메라용으로는 일반 디카 말고 SLR로 골랐다.. 캐논 EOS-D60.. 정말 멋진 제품들이다.. 나도 사용자들에게 이런 생각이 들게하는 제품을 만들고 싶다..

흐흐.. 쥐뿔도 없는게 둘다 어느정도 고급, 전문가용 제품으로 골랐네.. 후후.. 이것들에 비하면 정말 오디오는 별로 비싼것두 아니다..

자.. 이거 두개 구입할 돈은 어케 모을지 함 고민을 해봐야겠다..
이건 할부로 긁는다고 해결될 것들이 아니라서리.. 냠냠..

꼬리말 : 근데, 여긴 왜 이미지를 왼쪽에만 둘 수가 있는건지.. 아래 글은 왼쪽이니 난 오른쪽에 두고픈데 안된다.. 된장..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