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화이트)

5044
270
2201707

저작권

모든 내용은 허락없이 상업적으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오광섭 -

클릭몬 (와이드)





리디북스 전자책, 카톡 플러스 친구 맺기.. ▣ 스마트폰 ▣

스마트폰을 사용하기 시작한 이후로는 전자책으로만 책을 구입하고 있는데요.. 물론, 사고 싶은 책을 못사는 경우도 많아서 아쉽기는 합니다.. 하지만, 뭐 책을 그리 많이 읽는 편도 아니라서리.. 처음엔 교보문고 앱을 사용했었는데, 리디북스를 알게 된 이후에는 리디북스에서만 책을 구입하고 있습니다.. 리디북스 전자책,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물론, 이전에 사둔 책들이 있어서 교보문고 앱도 같이 사용중이지요.. 하지만, 이제 교보에서는 책을 사지 않습니다..)

사실, 전자책으로 볼 수 없는 책이 너무 많아서 짜증나긴 합니다.. 곧, 전자책으로 웬만한 책은 다 접할 수 있는 날이 오겠죠.. 얼른 그날이 왔으면 합니다..

전자책 전용 리더들도 좋긴 합니다.. 킨들이나 국내 제품들도 꽤 많이 있지요.. 하지만, 전 휴대를 원하기에 이것 저것 여러개 가지고 다니는 것 싫어해서 스마트폰 앱을 선호합니다..



이번주에 홈페이지 들어가보니 이벤트를 하네요.. 카카오톡에서 리디북스를 플러스 친구 맺으면 책을 무료로 7권 준답니다..

살까말까 망설이던 책들이 몇권 들어 있어서 저는 얼른 신청하고 무료로 다운로드 받았습니다.. 책장에 책 쌓이는 속도가 읽는 속도를 넘어서던 오프라인 때와 마찬가지로 폰에 책 쌓이는 속도가 읽는 속도를 훨씬 넘어서네요..

그래도 무료로 준다는데 얼른 받아야지요.. 저 공짜 좋아합니다.. ^^







받은 책들 중에는 마이클 잭슨의 문워크, 빅 픽처, 데일 카네기의 인간관계론.. 이 3권이 마음에 드네요..

물론, 스마트폰으로 책 읽는 것은 싫어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책 읽는데 부담 없으신 분들은 리디북스 함 사용해보시고요.. 리디북스 사용하시는 분들은, 무료 이벤트 놓치지 마시구요..



덧글

  • Key 2012/02/09 03:05 # 삭제 답글

    아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그런데 해외 유저들은 대상이 아닌가봐요. 리디북스가 안보이고 SM 소속 아이돌 그룹들이랑 TVXQ!만 보이네요. 아깝 ㅠ.ㅠ
  • 미친병아리 2012/02/09 03:29 #

    음.. 이런.. 카카오톡의 플러스 친구가 지역별로 노출이 다른가 보네요.. 아쉽습니다..

    지난번 동남아 출장 가서 국내 서비스들 이용하는데 불편이 많아 새삼 느낀 것인데, 기술은 물리적인 거리를 무시하고 있는데 돈과 관계되면 아직도 국경을 넘어오지 못하더군요.. ㅎㅎㅎ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