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화이트)

1134
312
2188507

저작권

모든 내용은 허락없이 상업적으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오광섭 -

클릭몬 (와이드)


가지고 다니는 가젯들 이야기.. ▣ 스마트폰 ▣

항상 가지고 다니는 가젯은 맥북에어, 아이폰, 넥서스7 입니다..

최근엔 서피스프로가 맘에 들어 돈을 모으는 중인데, 사고나면 맥북에어와 서피스프로를 같이 가지고 다닐 수 있을지가 좀 걱정인데.. 이런 걱정은 일단 사고 나서 하는게 맞을 듯 하고요.. 서비스프로 아주 맘에 듭니다.. 물론, 그 가격이면 날렵한 삼성 센스 시리즈를 살 수도 있을 것 같긴 하지만.. 윈8을 터치 스크린으로 사용해보려면 서피스프로 밖에 없네요.. 삼성 아티브 시리즈는 너무나도 비싸서리.. 이번에 새로 나온 아티브Q, 안드로이드와 윈8을 왔다갔다 하는 기능이 완전 맘에 들긴 하는데.. 삼성 제품 특성상, 가격이 너무 비싸게 나올 것 같은 불길함이.. 삼성은 항상 예상했던 가격보다 훨씬 더 비싼 경향이..

아마 총알을 모으고 나면 아티브Q가 출시될 것 같으니 비교해 보고 사던지, 총알을 예상보다 빨리 모으면 걍 서피스프로 살겁니다.. 안드로이드는 넥서스7이 있으니..

맥북에서 사용하고 아이폰 사용하는데 테블릿까지 아이패드나 아이패드 미니를 사는 건 영 아닌 것 같아 넥서스7으로 했는데 만족스럽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일단, 아주 저렴해서리 맘에 딱 들죠.. ㅋㅋㅋ 성능도 꽤 만족스럽고..

아이폰은 사용한지 2년 되어가는 것 같습니다.. 아직 할부금 안 끝났습니다.. 그래서 아이폰5로 바꾸고 싶은 것을 꾹꾹 참고 있지요.. 스마트폰 한번 사면 5년은 써야겠다 맘먹은 부분이 있기도 하고요.. 사실 중고로 팔면 되기 때문에 큰 금전적인 부담 없이 아이폰5로 넘어갈 수 있긴 한데, 왠지 좀 너무 빨리 바꾸는 것 같아 쓰던거 좀 더 쓰려고 합니다..

아이폰4S를 구입하던 당시의 갤럭시S2나 요즘의 갤럭시S4 보면 안드로이드 폰들도 상당히 좋아졌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역시나 제게는 아이폰 보다 못한 것 같습니다.. 반대로 이야기하면 사실 아이폰이 안드로이드 폰 보다 나은 것도 딱히 없습니다.. 개인 호불호의 차이랄까요.. 그냥 아이폰이 더 멋져 보입니다.. 특히 아이폰4.. 양면 강화유리..

물론, 그 놈의 양면 강화유리 때문에 상당히 무겁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역시 뽀대는 최강입니다.. 아이폰5로 가지 않는 이유중에 하나 이기도 합니다.. 아이폰5는 상당히 가벼워진 반면, 이 뽀대는 완전 사라졌습니다.. 아쉬워요..

요즘은 앱도 안드로이드용이 더 먼저 나오고 해서 국내에서는 아이폰이 점점 찬밥인 것 같기도 하고.. 가끔 통화내용 녹음 안되는 것이 아쉽기도 하고.. 뭐 사소한 몇가지 불만이 있긴 한데.. 디자인 하나로 모두 다 커버가 됩니다.. 그렇다고 훨씬 더 비싼 것도 아니고, 폰이 구린 것도 아니고.. 아주 맘에 듭니다..

그래도 저는 계속 쭈욱 아이폰을 사용할 것 같습니다..
같은 가격이면 역시 뽀대가 최강이라.. ㅎㅎㅎ

계속 배터리 교체해가며, 애플에서 아이폰4S 더 이상 지원하지 않을때까지 사용해야죠..

아마 이 다음 폰도 아이폰으로 사게될 가능성이 아주 높지요.. 애플 이외의 회사에서 아이폰 만한 디자인이 나올 것 같지도 않고.. (만약 나온다면 갈아 탈지도 모름.. ㅎㅎㅎ) 아이폰5는 와이드에 가벼워 져서 좋긴 한데, 디자인은 4S 보다는 못했지만, 그래도 다른 폰들에 비하면 젤 나아요.. 아이폰6도 기대를 져버릴 정도의 디자인으로 나올 것 같지는 않고..

그래서 요즘엔 아무런 케이스 없이 들고 다닙니다.. 이 멋진 디자인을 그대로 느껴보기 위해서.. 물론, 떨어뜨리면 바로 아작난다는 불안함은 항상.. 양면 강화유리의 멋진 매력 만큼이나 치명적인 단점이지요..

핸드폰도 악세사리라고 보면.. 역시 디자인 맘에 드는게 최곱니다.. ㅋㅋㅋ



꼬리말 : 참고로 맥북에어 사용한지는 2년이 좀 넘은 것 같고.. 아이폰 사용한지는 2년이 좀 안된 것 같은데요.. Mac OS X나 iOS가 윈도우나 안드로이드에 비해 월등히 우월한 OS라는 생각은 안 듭니다..

물론, 감성적인 면에서 애플의 제품들이 뛰어난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제가 공돌이라 그런지 몰라도 그런 면들과 기술적인 면들의 총합이 윈도우와 안드로이드에 비해 훨씬 더 우월하다는 생각은 들지 않더군요.. 제 입장에서는 윈도우와 안드로이드가 편한 경우도 많아서 양쪽 모두 일장 일단이 있는 것 같습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