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화이트)

167439
3225
2303421

저작권

모든 내용은 허락없이 상업적으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오광섭 -

카카오 광고







멋진 스포츠카, Mitsubishi Eclipse.. by 미친병아리

울 부인이 떡볶이를 좋아해서 연애시절부터 동대문 근처에 가면 신당동엘 들르곤 했었다.. TV CF에도 나와 유명해진 마복림 할머니집이 단골집이다.. 결혼후엔 일요일날 가끔 가곤 하는데, 우와 오늘은 2시쯤 갔는데도 줄서서 기다리는 경험을 다 했다.. 후후..
다녀오는 길에 압구정역 근처에서 본 스포츠카, 정말 멋지더군.. 쫒아가서 더 보고 싶었지만, 과속을 싫어하는 울 부인덕에 참았다.. 울 부인은 옆에 타면 속도계에만 관심이 있는가부다.. 도로 표지판도 속도표지판에만 관심이 있는 듯 하고.. 속도가 조금만 느껴지면 바로 지적이 날아온다.. 후후후..

나중에 여건이 되면 함 사보고 싶은게 스포츠카다.. 남들이 노망났다고 뭐라 그럴지 모르지만, 무슨 상관이랴.. 노년에 내가 타고 싶으면 타는거지.. 꼭 젊어서 스포츠카 몰아야만 맛이란 말인가 ?

1. 은퇴하고 자식들 제 앞가림 하게 된 후에..

2. 구입자금이 좀 문제일 것 같기도 한데.. 돈은 전재산 털어서 구입하면 될 듯.. 좀 타보다 다시 팔아 노후자금으로 다시 사용하고.. 뭐, 전 재산이 좀 부족하면 좀 싸구려 스포츠카를 사면 될 듯.. 하지만, 무조건 뚜껑 열리는 차라야 한다.. 티뷰론 같은거 노.. 뚜껑이 안 열리므로.. 엘란 같은거 오케이..
뭐.. 그래도 돈이 부족하면 참아야지 모.. 쿠쿠쿠.. 애덜 뒷바라지 다 하고나면 여유가 없을 것 같기도 하고.. 그때 가봐야 알겠지..

3. 뭐.. 30년후 이야기라 어케될지 모르지만.. 내가 먼저가면 실행 불가능이고, 혹시나 나혼자 남게 되면 해볼거다.. 내가 이런거 몰고 다니면 울 부인 제명에 못 살거 같다.. 그럼 안되징.. 암암.. 남은 노년을 쓸데없는 걱정으로 채울 수야 없지..
왜냐면 내가 스포츠카를 사게되면 용인가서 트랙돌며 질주할 것이기 때문이다.. 정말 노망 소리 들을 것 같다.. 후후..
근데 당연한거 아닌가.. 달리려고 만든게 스포츠카인데.. 시내에서 제대로 달릴 수나 있겠어.. 간혹 시내나 고속도로에서 광분하는 사람들 보면 이해가 안간다.. 좀 가다 서고 할 것을..

허긴, 울 부인 눈엔 나도 시내에서 광분하는 철딱서니 없는 넘으로 보이니.. 다짐하자, 얌전운전 안전운전.. 쿠쿠쿠..

좀 황당하긴 하지만, 달리고픈 욕구는 PC 오락으로 대신한다..
Need For Speed Porsche Unleashed 같은 게임과 휠이 있으면 조금은 위안이 된다.. 흐흐흐..

음.. 레이싱 오락 이야기는 나중에 기회되면 더 삐약거려 보기로 하자..

덧글

  • 짱이 2003/09/15 08:28 #

    미친병아리님의 꿈☆이 이루어지시길~~
  • 마눌 2003/09/15 14:49 #

    앗~ 저 이클립스 울 신랑이 가장 갖고 싶어하는 애마중에 하나져.. 님도 저희 신랑과 같은 생각을 하시는군여..
    저흰 주말 밤마다 심야 드라이브 하고 꼭 압구정 한바귀 돌고 갑니다.. 거기 가면 진기한 차들이 항상 도로를 활보하구 다니거든여.. ㅋㅋ
  • 미친병아리 2003/09/15 19:44 #

    짱이님 : 캄삼돠..
    마눌님 : 남자들은 대략 비슷한듯 싶어요.. 기계뭉치를 좋아하는.. 전자제품, 차, 총, 오도바리 등등.. 심야드라이브 코스 좋은데 있음 더 알려주세요~
  • 잼쓰™ 2003/09/15 20:12 #

    저도 스포츠카를 사는게 꿈입니다. 빨간색 스포츠카를 타고서 새벽 도로를 달려보는게 소망입니다. 예전엔 파란색이 좋았는데 요즘은 빨간색이 왜이렇게 좋아지는지...에헴~ -_-;;
  • 미친병아리 2003/09/16 01:20 #

    우리 모두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합시다.. No Sweet without sweat..
    호호호호..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