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화이트)

434
346
2205785

저작권

모든 내용은 허락없이 상업적으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오광섭 -

클릭몬 (와이드)





곧 pooq에서 케이블 채널들도 볼 수 있게 될 듯.. ▣ 세상에는 ▣

넷플릭스 한국진출 소식이 전해져서 그럴까요? http://madchick.egloos.com/4095165 pooq에서 케이블 TV 몇개 채널의 Live와 VOD가 가능해졌습니다.


pooq을 사용하면서 케이블 채널 중 몇몇 프로그램을 볼 수 없어서 좀 아쉬었는데.. 그 중 몇개가 이번에 들어왔습니다. 놀라운 변화인데요. 

공중파와 케이블을 한방에 해결할 수 있는 서비스가 있었으면 했는데. pooq이 그 역할을 해줄 수 있을 것도 같네요.

사실 실시간 방송은 거의 안봅니다. 자주 보는 프로그램들만 VOD로 주로 보는 편 입니다.
본방사수? 시간 맞춰 TV 앞에 앉는 것은 요즘 같은 세상에 너무 힘든 일 입니다. 그때 그때 내 맘 내키는대로 할 수 있는 것을 버리고 TV앞에 찾아가는 건 맘에 안들기도 하고요.


tvN만 들어오면 완전 딱인데, 이런 서비스는 혼자 버티기 보다는 모든 채널들이 연합하는 것이 남는 장사라는 사실을 할테니 tvN도 곧 참여를 하지 않을까 하는 기대를 해봅니다.



pooq을 사용하는 이유가 편리합니다. VOD 무제한으로 볼 수 있는 비용이 합리적이고 맥북에어, 아이폰, 넥서스7, 윈도우 노트북 등 제가 사용중인 모든 장비에서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만 되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특히, 별도 프로그램 설치 없이 웹브라우저만 있으면 되니 제 장비가 아닌 다른 노트북이나 PC방 같은데서도 손쉽게 사용가능하고요.

채널 부족이 단점이었죠. 공중파는 다 커버가 되는데, 케이블 채널이 잘 안되어서.
물론, 모든게 다 되는건 아닙니다. 공중파 방송중에도 VOD가 안되는 프로그램들도 있고, 외화는 실시간 TV에서 나오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정도면 저한테는 꽤 쓸만하더라고요.

pooq 그만 사용하려고 했는데, 당분간 좀 더 사용을 해야겠네요. ㅋㅋ
물론, 미드는 pooq에서 해결이 안되니 넷플릭스로 옮기긴 할 것 같습니다. ㅎㅎ

핑백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