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화이트)

244
383
2593600

저작권

Do not be afraid to fail. Be afraid not to try. Pain is temporary, suck is forever. Keep it small and simple.

장관 임명할 사람 그리 없으면 40대, 30대에게 맡기자 by 미친병아리

임혜숙 과기 “세금 지각납부 등 부끄럽다”
노형욱 국토 “관사 재테크 논란 반성한다”
박준영 해수 “아내 도자기 반입 송구하다”

종합소득세 5년간 체납, 부동산 다운 계약서, 대출을 받아 사고 바로 전세를 줘서 대출을 갚은 뒤 4년 만에 2억원이 넘는 시세차익을 넘기고 팔고, 영국 고가 도자기 밀수하고 등등등

남들 다 하는대로 대충 살았지만, 장관 될 수 있는 능력 만큼은 출중하니 봐달라는 거잖아

부끄럽고, 반성하고, 송구하긴 한건지, 정말 그렇게 생각은 하는지. 사익을 위해 열심히 살아왔던 사람들이지 공익을 위한 공직에 적합한 삶을 살아왔던 사람들은 아닌 것 같은데 청문회 대충 뭉개도 민주당에서 밀어줘, 정부에선 임명해주니 정부 눈에만 들면된다. 




계속해서 이런 사람들이 장관을 하겠지. 대한민국 사회는 정직하게 살아온 사람들은 능력이 없어서 그런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회니까. 언젠가 변하겠지만, 아직까지는 그런 사회다. 공부 잘하면 뭔짓을 해도 용서해주는 사회였고. 그래서 그 세대에는 털면 다 먼지가 나는가 본데, 그럼 좀 더 젊은 사람들 중에서 찾았으면 좋겠어. 젊은 나이에도 이미 저런 사람들 정도의 능력을 갖춘 사람들 많은텐데. 

교수, 공무원은 사람 아니냐. 니들도 해놓고 왜 우리한테만 그래? 이게 솔직한 후보자들 생각이잖아.
그래 누가 뭐래나. 대신 장관은 하지 말라고. 고위공직자들도 다 이렇고 있다니, 정권이 바뀌어도 이런 풍경은 바뀌는게 없으니 참 답답하다.

그렇게 사람 없으면 40대, 30대 능력자들에게 맡겨라



2021.05.21 추가

노형욱은 결국 장관 되었네? 2억 7천 특공 분양 받아, 2억 5천 대출 받고, 전세 놓아 대출 갚고, 3년뒤 팔아서 2억 2천 차익 챙기고. 하루도 거주 안하고서는 2억 챙기면 갭투자 아닌가? 갭투자 열심이던 사람이 국토부 장관이라니. 장관 능력 얼마나 발휘하는가 봅시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있습니다.

덧글

  • 피그말리온 2021/05/07 10:32 #

    다 민주당 자기들의 업보...
  • 미친병아리 2021/05/09 11:33 #

    오늘, 내일 중으로 발표가 날 것 같은데, 정신 차렸는지 밀어 부치는지 봐야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