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화이트)

1152
347
2602471

저작권

Do not be afraid to fail. Be afraid not to try. Pain is temporary, suck is forever. Keep it small and simple.

마약 불법촬영 성매매로 얼룩진 한국의 클럽문화 by 미친병아리

마약, 먼나라 이야기인 줄만 알았는데 국내에도 그 전파력이 작지 않은가 봅니다.

늙다리인 저는 90년대 강남역이나 이태원 가본게 전부라, 요즘 물좋고 쿨한 클럽들이 어떤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대략 인터넷에 올라오는 사진들 보면서 이런가 보구나 하고 있습니다. https://ms-photograph.co.kr/822 - 이 사진들도 좀 예전 사진들 입니다. 옛날 옷차림 말고는 옛날 강남역이나 이태원과 그닥 달라보이진 않지만, 뭐 옷차림이 요즘 갬성의 전부 이겠죠.

클럽들이 좀 더 투자를 하면서 추진한 전략이 돈 많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 노는거 보면서 술 마실 수 있는 룸을 만드는 것 이었나 봅니다. 뭐, 나름 어필할 만한 상품입니다. 그 가격이 얼마냐에 따라 다르겠지만. 위의 클럽 사진 첨 보고선 클럽 옥타곤이란데가 룸이 있길래 얼마나 하나 봤는데, 사실 말도 안되는 가격 입니다.
하지만, 대한민국에 이런데 아깝지 않게 돈을 펑펑 쓸 수 있는 사람들이 많았고, 잘 팔리니 모든 클럽들이 이런 구조를 따라하고. 뭐, 대한민국은 누군가 하나 하면 다 똑같아 지는 놀라운 곳 이잖아요.

소위 말하는 물관리를 위해서, 외모 괜찮은 여성들은 무료로 입장시켜 주는 것은 아주 옛날 부터 있었습니다. 별로 맘에는 안 들지만 부킹이랍시고 몇번 시간 좀 때워주면 공짜로 놀다올 수 있으니 서로 윈윈인 것이죠.
뭐, 여기까지는 정말 서로 윈윈이고 마찰이 있어봐야 싸움 정도였는데 돈 많은 개차반들이 뭐든 지맘대로 할 수 있다 착각하면서 범죄의 온상이 되어 버린 것 같습니다.



마약, 불법촬영, 성매매로 얼룩진 한국의 클럽문화 | BBC News 코리아

빅뱅의 승리가 운영했다는 버닝썬이 대표적인 이런 클럽 이었을 겁니다. 1층은 스테이지, 2층은 VIP 룸이라고 하는데 영화 아저씨에 나오는 클럽이 예전 버닝썬 이었다고 합니다. 돈 많은 사람들이 많아 왔다고 하는데, 마약유통 및 성매매의 온상이었을 것으로 추정이 됩니다.
아마 오랜 기간 마약과 성매매로 꿀 빨다가 결국엔 선을 넘어 성추행, 성폭행, 강제추행, 불법촬영 (혹은 스너프 필름 제작)까지 꺼리낌 없이 저지른 것 같습니다.

위의 영상 내용은 정말 충격적 입니다. 돈만 있으면 VIP고, 저런 짓을 해도 된다는 의식이 참 걱정 스럽습니다.

사건은 성추행을 당하는 것 같은 여성을 구하려 했다는 남성이 버닝썬 직원들에게 폭행을 당하고, 경찰이 출동했지만 클럽 직원들 편만 들었다는 사건으로 시작이 되었는데, 경찰이 클럽측 이야기만 들었다는 부분 때문에 그 여파는 일파만파.
- 알고보니 마약유통의 온상
- 알고보니 성매매의 온상
- 성폭행, 불법촬영 의심
- 승리가 성접대를 통한 사업진행, 직접 지시 의심
- YG가 투자해서 마약과 성매매로 수익창출 의심
- 경찰과의 유착 의심 (역삼지구대, 강남경찰서)
- 탈세 의혹

가장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것은 승리 단톡방, 다른 연예인들(정준영, 용준형, 최종훈, 이종현 등)이 불법촬영 사진과 영상을 같이 공유하며 나눈 개양아치 대화들이 공개된 것인데 모두 연예계와는 끝나 버렸습니다.



문제는 버닝썬만 그런 것이 아니라 여러 클럽들의 운영 방식이 비슷할 것이라는 점 입니다. 마약, 성폭행, 불법촬영 또한 진행 중 일 것이고, 돈만 있으면 이런게 다 가능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 때문에 피해자들이 발생하고 있을 것 이니까요. 특히, 소위 물뽕이라고 하는 GHB를 이용한 데이트 강간 피해가 우려되는 부분 입니다.

마약유통, 불법촬영, 성폭행 모두 쉽게 단속이 가능하지 않은 범죄이니 경찰에서 전담반 인력을 좀 더 보강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이 필요해 보입니다. 하지만, 이런 해결의 핵심인 국회의원은 이런 업자들로 부터 먹어도 체하지 않는 돈을 원하니 손 걷어 부치고 나설리가 없지요. 
걸리면 끝장나게 처벌을 할래도 법을 고쳐야 재판부가 선고를 할텐데, 법 개정도 결국은 국회의원들이 나서야 하는데 말입니다.

돈 있다고 다른 사람을 저렇게 대해도 되는 것인지. 영화 베테랑의 현실판 이라고 해도 될 정도로 보이는데 돈 있는 쪽 사람들과 이해관계가 더 좋은 사람들 손에 모든게 좌지우지 되는 현실이 참 안타깝긴 합니다. 물론, 이런게 국회의원 몇명의 힘만으로는 안될 겁니다. 한두명 제대로 뽑는다고 될 일이 아니지요.

그래도 이런 일 발생하면 징징 거리는 사람들이라도 많아야 이런 짓거리 오래 못해먹게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시간 걸리더라도, 걸리면 제대로 처벌 받게 했으면 좋겠습니다.

승리 재판은 아직도 진행 중이고, 군대로 도망 갔죠. 재판 받으면서 군복무 다 끝나 버렸습니다. 이런 뭐 같은.

실망스런 재판결과가 나오질 않길 바랍니다.



2021.08.13
구속영장 기각 되자 바로 군대로 빤스런 한 승리, 군 복무 내내 재판 받으며 군생활 다 미치고 꿀 빨더니
징역 3년 선고 받고, 법정 구속.

[강원/홍천] 오션월드 입장권 할인 워터파크 구명조끼포함 당일사용가능 질레트 퓨전 프로쉴드 파워 옐로우 면도기, 1개입, 1개 이가자연면 메밀소바, 135.5g, 8개 조이할리 여성용 믹스 래쉬가드 + 숏팬츠 세트, 블루(상의), 오렌지(하의) 꾸니스토리 쿨웨어 기능성 로카티 ROKA 반팔 여름 쿨드라이 쿨티셔츠 군인 군용 군대 티셔츠 펩시콜라, 250ml, 30개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