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화이트)

26676
5258
2463515

저작권

Do not be afraid to fail. Be afraid not to try. Pain is temporary, suck is forever. Keep it small and simple.

에센 카카오광고




정말 펜스룰은 진리일까요? 어느 정도는 굳이 나설 필요까지는.. by 미친병아리

세상 참 각박하다, 요즘 남자들 다 찌질하다 등등 뭐라고 욕해도 
물에 빠진 사람 구해줬더니, 보따리 내 놓으라는 상황이 실제로 발생하거나 그럴 가능성이 매우 높아 보인다면 나서지 않는 사람들이 많아질 겁니다. 그런 상황이라고 느껴지는 사람들이 많다면, 그건 쓸데없는 우려라고 하기엔 뭔가 이상하지 않은지 점검해 봐야 하지 않을까요?

아파서 혹은 원인 모를 이유로 쓰러진 사람이 여성이라면
특히, 술취한 여성이 도움이 필요하다면 가장 현실적인 도움은 절대 신체접촉은 없이 119 혹은 112 전화 걸어주는 것이 가장 현실적인 대처라고 보입니다.

네, 가장 중요한 것은 절대 신체접촉이 없어야 한다는 겁니다.
신체접촉이 필요한 상황이라면 주변에 도움을 청해 다른 여성분이 도움을 줄 수 있게 하는게 좋다고 보여집니다.
아무리 급해도 다른 여성이 지나가기를 기다리거나 119 도착을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다고 이 정도로 찌질해질 필요는 없습니다. 이건 아니라고 봐!!
이런 그림이 일간지에 올라온다는건 남자 여자 싸움 붙이자는 거죠. 해도 너무해 진짜.
오죽하면 이렇게까지 라고 하기엔, 2번, 3번 내용이 이건 너무 심하게 멀리 갔지요.

딴에는 풍자나 유머라고 생각했나 본데, 참 수준 하고는.



어느 커뮤니티에서 본 글인데, 이건 생각해볼 필요가 있는 것 같습니다.

니 잘못이든 아니든 니가 변호사 만나고 소송 준비하는 동안에
니 평범한 삶은 개박살 난다.
니가 소송에 휘말렸다는거 만으로도 니 주변에서는 너를 색안경 끼고 볼거다.

이런 일이 내게 발생할 경우는 거의 없겠지만, 비슷한 상황이 온다면 굳이 휘말릴 필요는 없는 것이니.



그렇다고 이렇게까지 갈 필요는 없지 않을까요? 참, 사람들 아주 극에서 극으로 생각하고 말하고 행동하는게 많아졌습니다. 이건 뭐 같이 살지 말자는건데. 뭐든 적당히 했으면 합니다. 

무슨 일이던 이래 죽자고 덤비면 슬퍼요. 
네, 제가 잘 못 했습니다. 위의 내용은 농담인데 제가 너무 진지 빤것 같습니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에센 카카오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