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화이트)

501147
11243
2561409

저작권

Do not be afraid to fail. Be afraid not to try. Pain is temporary, suck is forever. Keep it small and simple.

분열 - 젊은 세대의 남녀가 싸우길 바라는 금권 세력들 by 미친병아리

그동안 젊은 남성들의 좌절감도 이해는 한다면서, 저는 페미입니다 하면 욕먹을지 모르지만. 젊은 남성들이 느꼈을 박탈감을 이해 합니다. 하지만, 큰 실망이 연속된다고 하더라도 양 극단에 있는 협오주의로 가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전에도 이야기 했지만, 페미니스트라는 용어는 잘 못 사용되고 있습니다. - http://madchick.egloos.com/4200498
페미니즘이나 페미니스트가 괴물이 된 것이 아니라, 페미니스트인 척 하던 일부 세력이 남성혐오자들이 된 것 입니다.
남성들도 여성혐오자가 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이건 보다 나은 사람이 되기 위해서 이기도 하지만, 서로 싸움을 붙이려는 세력들에게 이용 당하지 않기 위해서 이기도 합니다.



자꾸 싸움을 붙여

갈라치기를 예언했던 명작 만화 - 박성훈 작가의 괜찮아 달마과장 "분열" 편
https://dvdprime.com/g2/bbs/board.php?bo_table=comm&wr_id=19484775

촌철살인의 만화라고 봅니다.



여자인 척 하는 일베들 -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6300465

한남 표현이 많아졌다 != 여자들중 페미 비율이 높아졌다
한남 표현이 많아졌다 == 일베충들이 페미 어투를 흉내 내기 시작했다

이런 걸 시키는 세력들이 있을 수는 있지만, 그리 많지는 않을 겁니다.
그래도 이런 짓거리들이 다른 사람들의 생각과 행동에 영향을 미치고 있는 것도 사실인 것 같습니다. 가끔 보면 온라인이니 좀 더 과격한 표현이라는 점을 감안하고 보더라도 저렇게까지 말할 필요가 있을까 싶은 경우가 자주 있습니다.

역시 일부의 의견일 것이다 라는 생각을 하면서도 무섭기도 합니다.
제 주변에서도 여성에 대한 반감을 과도하게 표출하는 분들을 자주 만나니까요.

그래도 집단지성의 힘을 아직은 믿습니다.
싸워서 해결될 일은 없으므로 온라인에서만 싸우고 현실에서는 그렇게까지 싸우진 못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남녀가 되었던, 신세대와 구세대가 되었던 계속 싸우길 바라는 세력은 바로 기득권 세력입니다.
정치를 협오하게 만들고, 힘든 길을 가려는 사람들을 능력없는 사람으로 만들려는 금권공동체이지요. 쉽게 돈 벌려는, 보다 큰 이윤을 내려는, 그리고 그것을 영원히 유지하고 싶은 세력들이 금융, 기업, 언론, 검찰, 사법부에 힘을 뻣치며 굳건한 세력을 형성하고 있는데 정치에 엄청한 영향을 미치고 있는 것이죠. 이건 아마 인류역사 내내 그래 왔을 겁니다.

하지만, 지금처럼 개인의 의견을 정치에 반영할 수 있는 강도가 큰 시대도 없습니다.

열심히 하지 않는 것들이 거저 먹으러 한다는 논리로 눈을 속여가며
소위 능력이 있는 혹은 부를 거머쥔 사람들이 쉽게 거저 먹는 비중이 너무 높습니다.

어느 정도가 적정선인지에 대한 좋은 가이드라인을 만들어 줄 수 있는 사람들을 정치판으로 더 보내야 합니다.

우리가 정말로 화를 내야 하는 사람이 누구인지, 어느 대상에게 어느 정도의 화를 내야 하는지에 대해 생각해 봤으면 합니다.



2021.09.26 추가
KBS 세대인식 집중조사① 586, 그들은 누구인가 - https://news.kbs.co.kr/news/view.do?ncd=5215511
내용중 눈길을 끄는 부분이 있습니다. "586세대의 성평등 인식은 시대에 뒤처져 있다"
- 아직도 70년대 의식을 전수 받아 그대로 행하는 이들도 많고
- 아직도 여성우대를 더 늘려야 한다고 여성을 보호해야만 하는 존재로만 인식하는 이들도 많고
두 부분 다 시대상에 맞춰 개선해야할 필요가 있는데, 그 필요를 못 느끼기도 하고 필요성을 인식했어도 그 속도가 너무 느린 부분도 있습니다.



2021.10.24 추가

윈11 한달 사용기 - https://madchick.tistory.com/67
윈11 무료 업데이트 방법, 그리고 뭐가 달라졌는지 살펴보아요.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