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위젯 (화이트)

291495
8881
2514306

저작권

Do not be afraid to fail. Be afraid not to try. Pain is temporary, suck is forever. Keep it small and simple.

카카오 광고







구글 애드센스 영구정지에서 다시 계정 활성화 하기 by 미친병아리

결론부터 이야기 하자면, 구글 맘대로이며 아무리 어필해 봐야 방법 없습니다. 

그동안 여러차례 해명을 해봤지만 다 소용 없었습니다. 더 답답한 것은 이유도 명확하게 알려주지 않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내가 직접 광고를 클릭했다는 이유인데, 몇번을 클릭했다는 것인지, 내가 얼마나 그걸 지속했는지 등등은 전혀 알려주지 않습니다. 테스트 하느라 몇번 눌렀고, 실수로 몇번 누른게 전부다. 이거 다 합해봐야 5번 미만인데 너무한거 아니냐 해봤지만, 뭐 전혀 통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영구정지 되면, 정말 영구정지 됩니다. 절대 풀어주지 않습니다. 메일 계속 보내봐야 대답은 동일합니다.
기계와 이메일 주고 받는 느낌입니다.

그래도, 10년 기다리니 다시 활성화 시켜주긴 하네요. 
네, 10년 기다리시면 됩니다.



당시엔 개인 홈페이지를 운영하던 시절이라 거기에 붙여봤습니다.

이글루스도 애드센스를 지원하라 지원하라. 개인홈페이지에도 콘텐츠를 올리고 블로그에도 올리는게 부담스러워 블로그에만 올리고 있었던지라 이글루스에 엄청 징징 거렸는데 안해주더군요.

이글루스 애드미디어 운영. 구글 애드센스 붙일 수 있게 해달라는 요구는 쌩까고, 구글 좋은 일 시켜줄 순 없다. 우리가 직접 만들어 한다는 무리수를. 결국 이글루스에는 붙여보지 못합니다.

갈수록 광고비가 줄어서 1년에 200불 정도, 뭐 그렇게 3년 정도 유지 했습니다.
이글루스 블로그에 붙이지 못해서 월 100불 정도 기대는 무리였습니다.

2011년 05월 11일 - 그러다 어느날 갑자기 영구정지 먹었습니다. 아무리 해명하고 애원해도 소용 없습니다.
사전예고, 경고 그런거 없더군요. 그냥 어느날 갑자기 정지됩니다.
그동안 유튜브로 남들 돈 많이 번다길래 몇년에 한번씩 혹시나 하고 들어가 보긴 했는데, 얄짤 없이 계정 정지된 상태였습니다.
뭐, 사실 올릴 동영상도 없긴 하지만 그래도 맘 먹으면 할 수 있는 것과 광고 못 붙이는 것과는 완전 다르니까요.



2021년 09월 24일 - 다시 계정을 활성화 할 수 있었습니다.
9월 22일 이상한 메일을 하나 받았습니다. Important updates to our data protection terms. 이라는 제목의 메일을 Google Ads에서 제게 보낸겁니다. 애드센스 계정이 영구정지 먹은 이후로 메일을 보낸 적이 없는 구글이, Google Ads에서 메일이 온겁니다.
혹시나 해서 애드센스 사이트에 접속을 해보니, 이게 왠걸 접속이 되는 겁니다. 헐, 초기화면이 보이다니. 그동안은 비활성화된 계정이라 접속할 수 없다고 나와 첫 화면을 볼 수가 없었습니다.

그동안 매번 접속이 되는지 확인해 보던 것은 아니니 언제 활성화 되었는지, 딱 10년 기다리면 구글이 사면해 주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 작년에 활성화 되었는데 이제 알았을 수도 있습니다.

감격해서 얼른 잽싸게 신청 했더니 몇일만에 이런 메일이 오네요. ㅋㅋㅋㅋ


애드센스가 활성화 되었으니 유튜브는 어떤가 확인을 해봤습니다.
음, 유튜브 수익창출도 아무나 하는건 아니더군요. 1,000명 구독자에 4,000 재생시간을 넘겨야 하다니.

내 유튜브 동영상에 광고 달릴 날은 멀은 것 같습니다. ㅎㅎ



그런데, 내 이글루스 블로그에 접속이 안된다고 광고를 활성화 할 수 없다는 메일만 날아오고 있습니다. 헐, 지들 구글 검색엔진 로봇이 매일 내 블로그 긁어 가서 검색까지 되는구만 접속이 안된다니.

쩝.. 뭔가 쉽게 되는게 없이 방해물이 많습니다. 이 막무가네 말 안통하는, 내 말은 듣지도 않는 구글애들과 이 상황을 어떻게 설명하며 해결해 나가야 할지 벌써 부터 짜증이 몰려 옵니다.
10년 동안 답답하게 하더니, 또 고구마 500개를 먹이네요.

이글루스 블로그에 못 붙이면 다른데는 애드센스 붙여봐야 재미가 없는데 말입니다.
하긴, 뭐 물론 제 이글루스도 그닥 뭐.. 참.. 



2021.10.19 추가

네, 결국엔 이글루스 블로그 이름 바꾸고, 결국 티스토리로 옮겼습니다.

그쵸, 그전에도 그랬고 아마도 앞으로도 그럴거지만 애드센스로 벌어봐야 얼마나 벌겠습니까. 작정하고 수익형 블로그 운영할 것도 아니고.

그래도 해볼 수 있는 것을 해보는 것과 마지막 업데이트가 언제인지 모르는 블로그 서비스에서 해볼 수도 없는 것과는 다르니까요.

구글과 이글루스 때문에 환장, 애드센스 붙이기 힘드네요 - 티스토리나 네이버로 옮겨야 할 듯 - https://madchick.tistory.com/53

티스토리 vs 네이버블로그 - 티스토리는 일사천리, 네이버블로그는 게시물 차단

이글루스는 하다 하다 포기, 네이버는 뭐 그거 좀 올렸다고 게시물 차단하길래 빈정 상해서 티스토리로 갔습니다.

뭐, 그래도 앞으로 이글루스에 글이 전혀 안 올라오는건 아닙니다.


Orbitkey Nest 디지털 휴대폰 액세서리 카드 수납함, A 슈파 이지업 멀티탭 선반 간편 부착 클램프 고정 전선 정리함 콘센트 선정리 홀더 컴퓨터 책상 정리 거치대, B.슈파 이지업 플러스(무타공 이지탭), 블랙(이지탭 소_상판두께 10mm이상 35mm이하) 해외직구 FM 라디오 LED 디지털 스마트 알람 시계 시계 테이블 전자 데스크탑 시계 프로젝션 시간 스누즈 USB 웨이, black-blue 에이픽스 1인용 게이밍 컴퓨터 책상 GD001 1200 BASEUS STEPLESS DIMMABLE LED USB 램프 사무실 독서 책상 눈 보호 연구 충전식 작업 가제트, Lamp Bundle 1 더플로우 접이식 미니 폴딩박스 소형, 옐로우, 5개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핑백

카카오 광고